ⓒ롯데하이마트

[데일리비즈온 안옥희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2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에서 서울, 경기, 강원 지역 물류 파트너사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에어컨 성수기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CS마스터(배송·설치 전문가)와 그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가족 100여명과 이동우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행사는 ‘아버지의 영상 편지’로 시작됐다. 가족들은 열심히 일하는 아버지의 모습과 평소 아버지가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메시지를 담은 영상 편지를 보며 가족 사랑을 되새겼다. 가족들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서울 도심 전경을 관람했다. 행사 후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CS마스터(배송·설치 전문가)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소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76개 중소 파트너사 대표를 초청해 동반성장간담회를 진행했다. 2014년부터 김치냉장고 파트너사와 함께 김치를 직접 담그고 2015년부터 선풍기 파트너사와 함께 선풍기를 마련해 독거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달해왔다.

이 밖에도 파트너사 임직원과 함께 산에 올라 화합의 시간을 갖는 ‘상생협력 등반대회’, 프로야구 경기 관람 등 다양한 행사를 열어 소통의 기회를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