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데일리비즈온 안옥희 기자] 한화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한화 불꽃로드’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불꽃로드 캠페인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응원하고자 여행이라는 경험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의 경우 해당 팀원이 그룹 공채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캠페인 참여가 확정되면 스위스, 팔라우, 미국, 독일, 부탄, 강원도 (양양/속초/평창), 제주도,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케냐/탄자니아 등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선정한 10개 여행지로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나게 된다. 특히 미국과 독일에선 항공우주산업과 대체에너지산업 현장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힐링, 경험, 성찰, 시간, 도전의 5가지 주제로 선정된 10곳의 여행지에서 가슴 속 불꽃을 찾을 총 10개팀(국내 2팀, 해외 8팀)을 선발하고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기타 여행 경비 등을 지원한다.

참가인원은 별도 제한 없이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며,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자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되, 여행 전문가들이 추천한 여행지 별 장소를 포함해 이동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500자 이내), 팀 사진을 등록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1차 선발과 2차 면접을 거쳐 8월 말부터 캠페인이 진행 예정이다.

여행 전에는 여행 전문가들과 연계해 현지 정보와 여행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며,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다양한 경험의 순간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