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온 심은혜 기자] 황정음이 모델로 활동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소비자 선호도,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에 선정 됐다.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은 한국 뉴미디어 유통산업 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중앙회의 후원을 받는 행사로, 홈쇼핑에서 유통 중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만족도를 심사해 선정한다.

BRTC는 대상 수상을 통해 제품력 인증과 함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BRTC는 피부 전문가의 심층적인 연구와 피부 과학의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 했으며, 개별 R&D 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끊임없는 성분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피부 에코서트 유기농 승인을 받은 허브수가 함유된 블루피토 콤플렉스 등 모든 화장품에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애칭 비타민 수면팩)’은 2014년 12월 홈쇼핑에서 처음 론칭 된 이래 반복적인 매진 행렬을 기록 하였으며, 2015년 8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애칭 비타민 앰플 수면팩)’을 론칭 하며 홈쇼핑에서 인기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홍콩, 대만을 비롯하여 세계 15여 개국 이상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 = BRTC]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