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데일리비즈온 안옥희 기자] 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파스쿠찌·잠바주스 등 제품과 캐릭터로 구성된 ‘해피포인트 스티커’를 선보인다.

SPC그룹 대표 브랜드 제품과 캐릭터를 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는 해피포인트 스티커는 다양한 효과, 움직이는 스티커, 동영상 필터 등을 활용해 재미있게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얼굴 인식 스티커 앱 ‘롤리캠’과의 제휴로 탄생했다.

롤리캠 앱을 실행하면 등록된 해피포인트 스티커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30주년 기념 엠블럼과 풍선을 활용한 스티커, 에펠탑 앞에서 바게트 꾸러미를 들고 있는 스티커 등이 자동으로 사용자 얼굴에 인식돼 사진과 동영상을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해피포인트는 롤리캠과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스티커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다음달 12일까지 SNS에 공유하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의 다양한 혜택이 담긴 3가지 쿠폰이 제공된다.

#해피롤리 해시태그를 삽입하고 @ohhappylolli 계정을 필수로 태그해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올리면 ‘좋아요’ 숫자가 많은 순서대로 10명에게 폴라로이드·해피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