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즈온 김영도 기자]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그릭요거트 레시피 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후디스 그릭’을 이용해 만드는 요리 레시피 영상을 공유하고 해시태그(#그릭요거트레시피)를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후디스몰 마일리지 20만 포인트, 2등 2명에게는 후디스몰 마일리지 10만 포인트, 3등 20명에게는 ‘후디스 그릭’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의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로 안정제나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만을 농축해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단백질, 칼슘 등 두 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 이상의 生유산균(80g 기준)이 담겨 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국내 최초 출시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동후디스는 다양한 그릭요거트 제품을 내놓으며 대중화도 이끌고 있다.

지난해에는 유기농 그릭요거트와 대용량 그릭요거트를 출시했고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그릭요거트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마시는 그릭요거트’ 제품도 내놓는 등 그릭요거트 시장의 다변화를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