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즈온 김영도 기자]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햅쌀 풍년 이벤트’와 ‘베스트 포즈 이벤트’ 등 풍성한 한가위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스트라이크존의 ‘햅쌀 풍년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가장 오래 게임을 즐긴 고객 30명에게 10Kg 햅쌀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추석 연휴 5일간 누적된 게임 시간 순에 따라 지급된다.

햅쌀 풍년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스트라이크존 베스트 포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해 본인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당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햅쌀 10Kg을 지급한다.

당첨을 위해서는 해시태그에 #스트라이크존, #스트라이크존 구장 이름, #스크린야구를 작성해야 하며 재미있는 사진이나 극적인 게임 영상, 다양한 연령대 참여 사진 등을 게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추석 이후 9월 21일 스트라이크존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가 공개된다.
 
또 스트라이크존 가맹점주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이번 추석 이벤트의 고객 참여가 가장 많은 매장 3곳을 선정해 1등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의 가맹점 회식비를 지원하는 ‘가맹점 추석 이벤트 참여왕 선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