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블랙슈가, 포어 핏 쿠션 라인부터 올 신제품 유자 라인까지 골고루 인기

▲ 스킨푸드 상반기 히트제품 TOP 5 1. 유자 수분C 크림 2.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3.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4. 포어 핏 쿠션 보틀-커버 5.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데일리비즈온 최은혜 기자] 푸드&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스킨푸드(대표 조윤호)가 상반기 히트제품을 발표했다. 

22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상반기 히트제품 TOP 5는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 유자 수분C 크림 ▲ 포어 핏 쿠션 보틀–커버로 나타났으며 스킨케어 제품이 강세를 이루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상 기온으로 인해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로 ‘쿨링’ 기능이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확대됐다. 야외 활동 시에 휴대하고 다니며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모공을 조여줌과 동시에 피부 잡티 커버까지 되는 색조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졌다”고 분석했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워터타입의 퍼스트 세럼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각질관리와 함께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에 피부 톤업 효과까지 자극 없이 순하고 매끈하게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효능이 입소문을 타지난 해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블랙비프로폴리스추출물 50%, 로열젤리추출물 20%, 로열블랙허니추출물 10% 등 피부에 영양을 주는 성분을 듬뿍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 주는 일명 ‘꿀물 에센스’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는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늦겨울부터 초여름까지 계절의 변화와 상관없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아이템으로서 상반기 동안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

유자의 빛 수분으로 피부 속 수분을 지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코팅 크림인 ‘유자 수분C 크림’은 유자의 향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밝고 환하게 해주는 동시에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어 2월말 출시 이후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6.6℃의 쿨링 효과로 뜨거운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뛰어난 커버력으로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 해주는 보틀 타입 파운데이션인 ‘포어 핏 쿠션 보틀– 커버’는 4~5월 기온이 올라가면서 쿨링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바캉스 준비를 시작하는 6월 이후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가 인기를 끌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제품 중에 가장 잘 알려진 베스트 상품들로 외국인 관광객들도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입소문을 통해 가장 잘 알고 계시고 매장에 오셔서 많이 구매해 간다”고 설명했다.

해외 시장에서는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국내와 동일하게 해외에서도 스킨푸드 no.1 스테디셀러이며,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사용감이 뛰어나 중국 시장에서 블랙슈가 마스크 보다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를 비롯해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은 로열젤리추출물, 꿀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은 끈적임이 없고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토마토 추출물 30%와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돼 있어 맑고 생기 있는 햇살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화이트닝 에센스인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는 하얀 피부를 원하는 동남아 여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킨푸드는 7월 미국 대형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에 입점하는 등 해외시장 공략에도 힘쓰고 있다.

[사진출처 = 스킨푸드]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