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카드로 결제시 최대 50만원 할인

롯데하이마트가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일리비즈온 이은광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 브랜드위크’는 롯데ON,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행사다. 에어컨, TV, 냉장고, 세탁기와 더불어 으뜸효율가전 환급사업에 새로 추가돼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을 준비했다.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중·소형 가전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청구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 할인해준다. 삼성전자 기획전 모델을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3000포인트부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8만 포인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31일까지 추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에어컨, 의류건조기 등 행사 품목을 2품목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신청하면 엘포인트 50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해 최대 98만 포인트를 준다. 롯데ON에서는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5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준다.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ON에서 ‘삼성 브랜드위크’ 기획 모델을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준다.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