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 방송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데일리비즈온 김소윤 기자] 남양유업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 회사는 15일 오후 2시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 육아 교육을 진행해온 남양유업의 이번 라이브 방송 계획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조치다.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되는 이번 육아교실은 끊김 현상을 우려해 사전 녹화 영상으로 진행된다. 방송 업로드 후에도 24시간 동안 해당 계정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교육엔 서초아이누리한의원 황만기 대표원장이 출연 다른 육아 교육에서는 듣기 어려운 한의학적 건강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 형태로 구성돼 개그맨 한상규가 진행한다.

강의 주제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로 1부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 2부는 알.쓸.육.팁(알아두면 쓸모 있는 육아 꿀팁)이 예정됐다.

해당 방송 이후 3시 15분부턴 사전 신청 산모 200명 대상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는 설명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외출이 어려운 가운데 누구나 집에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시청하시라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