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금강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 공동 4블록에 짓는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를 이달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금강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 공동 4블록에 짓는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를 24일 분양한다.

[데일리비즈온 이재경 기자] 금강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 공동 4블록에 짓는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를 이달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24일 견본주택이 개관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0층, 6개 동, 총 930가구,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선는 시화MTV는 시화호 북측에 위치한 간석[데일리비즈온 이재경 기자]지를 활용해 조성되는 택지지구로, 자연환경과 첨단 산업이 어우러진 21세기형 첨단복합산업단지를 목표로 조성된다.

약 996만㎡의 면적에 유통, 첨단, 산업, 상업, 주거의 기능을 갖추고 약 9700여 세대 규모의 주거단지와 약 1만4000여명 규모의 인구를 갖춘 도시로 조성된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단지 앞으로 시화호가 위치한 바다조망을 누릴 수 있는 단지다.

특히 대부분의 가구에서 바다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단지와 유치원, 초, 중학교 부지가 맞닿아 있어 길을 건너지 않아도 통학이 가능하다. 시화 MTV의 중심 상업지역인 거북섬 상업시설과 인접한 위치에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공서핑 복합해양관광단지인 '웨이브파크(예정)'가 가까이에 있고, 아쿠아테마파크(예정)도 위치해 있어 여유로운 여가생활도 가능하다.

설계는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대부분의 가구에 4베이(일부 5베이) 판상형 설계가 적용된다. 또 각 평면마다 드레스룸, 알파룸 등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장을 갖춘 골프연습장, 독서실, 스터디룸, 작은 도서관, 실버존, 주민카페 등이 마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