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비대면 전략회의 개최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비대면 방식으로 “세계 역사는 코로나19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을 주문했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비대면 방식으로 “세계 역사는 코로나19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을 주문했다. (사진=교보생명)

[데일리비즈온 이은광 기자]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세계 역사는 코로나19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혁신을 주문했다. 

5일 교보생명에 따르면 신 회장은 3일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2020년 하반기 출발 전략회의’에서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전환)을 가속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신 회장은 하반기 핵심 추진 과제로 디지털을 활용한 비대면 영업활동 강화,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플랫폼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 온라인 교육·회의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신 회장은 “조직장부터 디지털의 기본개념을 잘 이해하고 디지털 신기술이 보험업을 어떻게 바꿀지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신 회장은 이날 화상회의 시스템이 마련된 회의실에서 다중분할 화면을 통해 각 채널 본부장, 지원단장 등 영업현장 관리자 100여명과 하반기 경영전략을 공유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