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영등포 이어 2번째 서울 진출
중흥건설, 영등포 이어 2번째 서울 진출
  • 박종호 기자
  • 승인 2020.06.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 내달 공급
-천호동 423-200번지에 626가구 들어서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 투시도. (사진=중흥토건)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광주를 대표하는 건설사 중흥건설그룹이 2년전 서울 영등포를 섭렵한후 두번째 서울나들이에 나선다. 업계에 따르면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7월 말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서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200번지 일원에 위치한 이 단지는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된다.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은 전용 25~138㎡ 총 999가구 규모로 이 가운데 626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은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한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서울 강남권과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가 가까이 있어 강남권을 비롯한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천일초, 천일중, 강동구립천호도서관 등이 가깝고 광나루 한강공원, 올림픽공원, 천호공원 등도 인근에 있다.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은 강남 비즈니스권역(GBD), 광화문 비즈니스권역(CBD), 강동첨단업무단지 등과 인접해 뛰어난 직주근접 여건을 갖췄다.

업무지역 인근 아파트는 다양한 근무종사자를 중심으로 주택 수요가 꾸준해 환금성이 높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현재 천호동 일대는 재건축과 도시환경정비사업 등이 추진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200번지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