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주얼리,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 큰 할인폭으로 판매해 저렴하게 구입 가능

 

패션뷰티업계가 파격적인 할인가를 내세우며 본격적으로 여름 세일에 나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2016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최대 70% 할인율을 내세운 ‘2016 상반기 大결산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오는 24일까지 전 품목에 한해 역대급 규모로 진행된다. 주요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캉가루스 등을 비롯해 허니에이프릴 여성화 외에도 우븐 슈즈, 라이프스타일 샌들 등의 썸머 슈즈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번 ‘2016 상반기 大결산 세일 이벤트’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제품은 역시 샌들 라인으로, 여름 라이프스타일 샌들의 대명사인 ‘테바’와 ‘버켄스탁’은 각각 최대 30%, 20%까지 할인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테바의 경우 오직 슈마커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컬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주얼리브랜드 ‘골든듀’는 1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10일간 골든듀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골든듀 전 제품을 10%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에 골든듀 매장 회원으로 가입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결혼을 앞둔 고객은 웨딩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행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용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최대 할인율인 35% 할인가로 구매가능하며,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만 구매 할 수 있는 스페셜 주얼리 또한 3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2016년 신제품 패션 주얼리와 예물용 웨딩 다이아몬드 주얼리 세트는 모두 20% 할인, 커플링 및 셀러브레이션링, 패션 주얼리, 진주 제품 등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비디오커머스 선두주자 ‘우먼스톡’은 최대 7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심쿵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장이 쿵 하는 가격으로 뷰티아이템 구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심쿵딜’은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7월 심쿵딜은 우먼스톡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우먼스톡 모바일 앱에 숨겨진 심쿵딜 스티커를 찾으면 해당 이벤트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당일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번 심쿵딜에는 6월에 뜨거운 반응을 얻은 MAC 립스틱 앙코르전이 포함되어 있다. MAC 립스틱을 심쿵딜을 통해 구매할 경우 50% 할인된 14,500원에,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유명한 메디힐 마스크팩(20팩)은 77% 할인된 1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하라다보와 버츠비도 세일을 진행한다.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라다보는 7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과 ‘왓슨스’ 코리아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끈적임 없이 피부결을 산뜻하게 정돈하는 워터 타입 토너 ‘기와미츠 3종’과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보습력으로 쫀득쫀득한 모찌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화장수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다라보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토너인 ‘기와미츠 3종’을 정가 대비 20% 저렴한 18,400원의 할인가격에 판매하며, 기와미츠 구매 시 휴대가 편리한 미스트 공병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고쿠쥰 로션과 밀크 세트를 20% 할인된 31,700원, 고쿠쥰 로션과 정품 동일 용량의 리필팩을 세트로 구성한 특별 기획 세트를 22,000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왓슨스 코리아에서는 기와미츠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기와미츠 제품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급 화장솜을 증정한다. 또한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오일 클렌징을 기획 세트로 구성해 고쿠쥰 로션 단품 구매 가격인 22,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도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립스틱’을 할인 판매한다.

5가지 컬러의 립스틱을 정가 대비 20% 저렴한 19,200원에 판매하며, 내추럴한 코랄 색상부터 사랑스러운 핑크와 섹시한 레드 컬러까지 ‘썬셋 크루즈, 푸시아 플러드, 마젠타 러쉬, 브리밍 베리, 스칼렛 소크드’의 5가지 색상을 할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비비 크림 위드 노니 익스트랙트’와 립밤 등 다양한 품목들도 최대 3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