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견본주택 열고 22일 청약 접수

쌍용 더 플래티넘 종로 구기동 조감도. (사진=쌍용건설)
쌍용 더 플래티넘 종로 구기동 조감도. (사진=쌍용건설)

[데일리비즈온 정솔 기자] 쌍용건설은 서울 종로구 구기동 일대에 분양하는 ‘쌍용 더 플래티넘 종로 구기동’의 견본주택을 열고 22일 청약을 접수한다. 

이 단지는 일반 분양에 비해 정부 규제가 덜한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지하 1층∼지상 3층짜리 4개동, 총 52가구로 조성된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82㎡ 42가구 △84㎡A 6가구 △84㎡B 2가구 △84㎡C 2가구 등으로 전 가구 중소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 등 당첨자 관리제도도 적용받지 않는다. 중도금 대출도 기존 주택에 대한 주택담보대출이 없으면 LTV(주택담보대출비율)가 최대 40%까지 적용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에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됐다. 또한, 부지의 단면 레벨차를 활용해 세대 내부에는 테라스 특화를, 최상층에는 다락 특화를 적용할 예정이다. 여기에 거실과 주방을 일체형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을 넓혔으며, 드레스룸·펜트리 등도 적용했다.

분양 일정은 오는 22일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23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6일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고가·고급 주택이 많은 종로구 내에서도 쌍용건설만의 차별화된 혁신설계를 적용해 상품성은 물론 차별성까지 갖춰 모두가 살고 싶어하는 주거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온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쌍용건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