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킹커피 TNI사 한국그린켐 후원품 전달

한국그린켐 F&B와 MTV TNI CO. Ltd.는 5월11일 코로나 극복을 위해 수고하신 강동성심 병원 의료진들에게 사랑나눔 향기가 담긴 킹커피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좌측 류석균과장, 우측 강동성심병원 김창영부원장)
한국그린켐 F&B와 MTV TNI CO. Ltd.는 1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강동성심병원 의료진들에게 사랑나눔 향기가 담긴 킹커피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류석균 과장과 강동성심병원 김창영부원장(오른쪽)

[데일리비즈온 이은광 기자] 베트남 킹커피 MTV TNI CO. Ltd 와 공식 판매사인 한국그린켐(GCK F&B)이 1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강동성심병원 의료진들에게 킹커피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날 GCK F&B는 강동성심병원에 베트남 킹커피(약 615만원)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나눔은 전세계적으로 유행인 코로나19에 맞서 치료와 방역 활동으로 지친 의료진 등을 위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GCK F&B의 김태형 팀장, 류석균 과장, 강동성심병원 김창영 부원장이 참석했다. 김 부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인데 의료진을 위해 정성을 모아준 것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생활 속 거리 두기’는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간 것이 아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국민들은 정부의 방역지침을 잘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베트남 커피 업체 TNI는 아시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 제조사다. 현지에선 인스턴트 커피 시장 50%, 로스티드&그라인드(R&G) 커피 시장 65%를 점유하고 있다. 기존 브랜드 'G7 커피'의 경우 미국과 유럽, 중국 등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