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정책 및 현안 간담회

서영교 의원은 중랑구 정책 및 현안 간담회 에서 “주민여러분께서 중랑구에서 사는 것이 더없이 자랑스럽도록 최선의 노력을 함께 해나가자”고 강조했다.(사진=서영교의원실)
서영교 의원은 중랑구 정책 및 현안 간담회 에서 “주민여러분께서 중랑구에서 사는 것이 더없이 자랑스럽도록 최선의 노력을 함께 해나가자”고 강조했다. (사진=서영교 의원실)

[데일리비즈온 이은광 기자]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1일 지역구 발전을 위해 ‘중랑구 정책 및 현안간담회’를 갖고, 중랑구 발전을 위한 현압사업 의지를 확고히 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태수·이영실 서울시의원, 조희종 중랑구의회 의장, 오화근·나은하·박열완·최은주 중랑구의원 등 중랑구(갑) 시·구의원과 더불어 중랑구청 관계자가 함께했다.

서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중랑구민들께서 중랑을 발전시킬 적임자로 다시 선택해주신 만큼, 지난 8년간 국회의원으로 추진해 오던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출빈 중랑구 행정국장은 “서 의원의 예산과 정책 덕분에 그동안 중랑구에 많은 발전이 있었다”며 “중랑구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업이 차질 없이 완수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서 의원은 실무진과의 논의에서 ▲면목행정복합타운 통합개발사업 올해 ‘국제현상설계 공모’실시 ▲중화중학교 교육환경개선 위한 버스차고지 방음벽 설치 사업 완료 ▲음식물쓰레기 직송 100% 추진예정 ▲면목로(사가정역·면목역·상봉역) 주변의 경관조명 설치사업추진현황 ▲면목유수지 문화체육복합센터사업 추진현황 ▲면목선 도시철도사업 추진현황 ▲버스공영주차장, 패션진흥을 위한 복합개발 수립계획현황 등 현안에 대해 협의를 논의했다.

서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주민들과 구청실무진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점차 극복해나가고 있다”며 “더 좋은 중랑구를 만들기 위해선 중랑구청의 역할이 중요하다. 이들이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함께 해나가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