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사진=한샘)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사진=한샘)

[데일리비즈온 김성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이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를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이 선보인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는 침대를 들어 올려 하단 공간 전체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에 서랍을 사용하는 수납 침대들보다 더 넉넉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납 용량은 총 600L로 가로길이 80cm 옷장 2개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다. 철 지난 의류, 겨울 이불, 여행용 캐리어 등 부피가 큰 물건을 안보이게 수납할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편하다. 매트리스에 연결된 끈을 약 15cm 높이까지 들어 올리면 그 이후에는 ‘리프트업 하드웨어’가 자동으로 침대를 완전히 들어 올려준다. 한샘 관계자는 “‘리프트업 하드웨어’는 1만회 이상 침대를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테스트한 후 출시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침대 헤드의 모양에 따라 ‘기본헤드형’, ‘수납헤드형’, ‘조명헤드형’ 중 선택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메이플 중 선택할 수 있다.

한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Q사이즈 제품과 ‘노뜨컴포트’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한다. 더불어 26,900원 상당의 ‘안티알러지 매트 방수커버’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메모리폼 베개 2P’ 증정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오랜 시간 신혼부부 침실, 자녀 침실, 가족 침실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 문제를 고민한 끝에 오프닛 수납침대를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