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을 위한 후원금 4000만 원 전달

(사진=교원그룹)
(사진=교원그룹)

[데일리비즈온 정솔 기자] 교원그룹은 서울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교원 도요새 놀이터’ 리모델링을 위한 후원금 4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전달식에는 윤미영 교원그룹 미래콘텐츠연구실장과 차동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북부지역본부 팀장, 정연찬 경복대 산학협력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으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을 개설한다. 그동안 아이들은 어른들과 함께 하는 공간을 실내놀이터로 사용했다. 노후화한 시설과 부족한 놀이도구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었다. 

‘교원 도요새 놀이터’는 아이들이 인성과 사회성을 배울 수 있는 실내 놀이터 공간으로 꾸며진다.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한다. ‘마음껏 뛰노는 인성 놀이터’라는 콘셉트 아래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공간을 조성,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를 배치한다. ‘교원 올스토리’ 전집도 놀이터에 비치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아이들이 바른 마음을 갖고 함께 어울려 사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한 공간에서 놀이를 통한 배움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교원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