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이용주 바이널씨 그룹장, 김재호  SK브로드밴드 커뮤니케이션 팀장, 김영선  바이널씨 그룹장, 송숙희 SK브로드밴드 매니저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브로드밴드)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sk브로드밴드의 웹사이트가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 홈페이지가 최우수 유무선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어워드코리아2018'에서 통신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으로, 웹 전문가 3000여 명의 평가로 매년 각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시상한다.

SK브로드밴드는 비주얼·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모든 항목에서 자사 홈페이지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통신서비스분야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홈페이지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 데이터 기반한 PC와 모바일 홈페이지개편을 진행한 바 있다.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여러 번의 클릭 없이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우측에 '빠른 메뉴' 탭으로 제공한다. 또한 글씨가 잘 보이지 않아도 이미지를 통해 내용을 유추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돼 있다.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맞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고객이 어떤 기기를 사용하는지와 상관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 가입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