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낚시의 신'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컴투스가 인기 게임 '낚시의 신'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에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대형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아이슬란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이곳에서 최고의 낚시 스팟으로 불리는 '레이캬비크'와 '이사프외르뒤르', '비크이뮈르달' 지역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유령 상어', '범고래' 등 다른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희귀 어종 9마리를 포함해 총 57마리의 신규 어종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그 밖에도 콘텐츠 정보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한 '퀵 메뉴 지원', '낚시터 UX/UI 개편' 등 게이머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업데이트 된다.

한편, 컴투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다이아몬드 낚싯줄', '황금 열쇠' 등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할 경우 추가적인 보상도 증정한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카페 및 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