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즈온 김동현 기자] KT가 왓챠플레이 이용권으로 1020세대 고객 잡기에 나섰다.

KT는 16일 Y24 ON,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요금제 고객을 대상으로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Y24 ON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 고객, Y수능 요금제는 1999년~2001년생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요금제다. 월정액에 따라 미디어팩,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을 50% 할인 받거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로 왓챠플레이 3개월 혜택이 추가된다.

왓챠플레이는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디즈니, 소니픽쳐스, HBO, CJ ENM, MBC, JTBC 등 콘텐츠 공급사와 함께 약 5만 편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왓챠플레이 월정액은 7900원으로 2만3700원 상당의 혜택이다. 무료 이용권은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요금제 신규 사용자뿐 아니라 기존 고객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KT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요금제 인증을 거치면 된다.

KT멤버십을 가진 수험생은 △연예인 담당 유명 아티스트들의 ‘준오헤어 뷰티클래스(청담 준오아카데미)’ 초청 △화장품 브랜드 미샤 15% 할인 △운동어플 TLX PASS 15% 할인 △키스해링(동대문 디자인플라자), 나의어린왕자에게(압구정 K현대미술관), 슈\가플래닛(성수동 갤러리아포레) 전시 초청 △에버랜드 40% 할인과 롯데월드, 서울랜드 55% 할인 △제주항공 국내선1만원, 국제선2만원 할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김영걸 KT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동영상 콘텐츠 수요가 늘어나면서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왓챠플레이와 제휴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