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플라이트, 6주년 기념 독수리 오형제 업데이트. (사진=라인게임즈)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인기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독수리 오형제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수리 오형제의 다섯 주인공 캐릭터를 게임 내 새끼용으로 추가하고, 총재 X에게 납치된 남박사를 구출하는 애니메이션 본연의 스토리가 담긴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독수리 오형제 스테이지는 10월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된다. 해당 스테이지를 통해 독수리 망토 및 독수리 부메랑 등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게임 전반에 걸쳐 이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를 개편, 메인 화면을 전체적으로 간결하게 구성했다. 한편 비행단 순위, 게시판 등 정보 기능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6주년을 맞아 10월 10일까지 게임 접속일에 따라 최대 10만 골드 및 수정 30개 등을 선물하며, 복귀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플레이 휴면 기간만큼 수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30일까지 매일 게임에 최초 접속 시 제공하는 수정을 기존 1개에서 6개로 상향 지급하며,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2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한복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 탐험지를 오픈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