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키즈 북 서비스 '살아있는 동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공지능 스피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키즈 북 서비스 '살아있는 동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공지능 스피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키즈 북(Book) 서비스 '살아있는 동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10일 키즈 북(book) 서비스인 ‘살아있는 동화’의 출시를 기념하여, 8일부터 30일까지 Giga인터넷과 B tv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B tv와 Giga인터넷 동시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고객 △B tv 프라임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인터넷 기존고객 △B tv 프라임 추가가입 후 개통완료 한 B tv 기존고객 전원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NUGU candle(누구 캔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AR 기능 등을 활용하여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체험하는 신개념 북(book) 서비스이다. 아이가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목소리를 담아 자신만의 TV 동화책을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B tv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통해, B tv가 ‘그냥 보는 TV’가 아닌 ‘스스로 해보는 TV’로 변모했다"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가입 하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