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아시안게임 축구 4강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아시안게임 축구 4강 진출을 기념해 자사의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옥수수'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축구 4강에 진출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4강 경기 (대한민국 대 베트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경기는 29일 오후 6시(한국 시각)부터 중계된다.

경기를 시청하고 전반전 종료 전까지 ‘오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두 골 이상 기록할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의 정답을 문자 메시지로 보내면 퀴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1명)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이 베트남을 이길 경우 추가로 1명을 추첨해 월드컵 공인구 ‘아디다스 델스타18’도 증정한다.

또 8월 말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아시안게임 시청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설빙 인절미 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9월 2일까지는 옥수수를 통해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명장면 영상을 가장 많이 본 고객 중 200명에게 상품도 증정한다.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등), 신세계 상품권 5만원(2~20등),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21~50등), 베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51~100등), 옥수수 5000포인트(100~200등) 식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9월 2일까지 해당 하이라이트·명장면 영상 댓글창에 ‘#아시안게임은옥수수’라는 태그를 올리면 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의 고화질을 통해 대표팀의 선전을 계속해서 응원할 수 있도록 대회가 끝날 때까지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