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회 부회장이 고객 입장이 되어 강남직영점 직원으로부터 모바일 가입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이 고객 입장이 되어 강남직영점 직원으로부터 모바일 가입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현장 중심 경영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매주 목요일 현장을 방문해 이용자 불만을 청취한다는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하현회 부회장이 첫 현장경영 일정으로 9일 내방객이 많은 강남 직영점 두 곳과 방배동 네트워크 국사, 논현동 서울고객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하 부회장은 4주 전 취임 때부터 늘 현장 중심 경영철학을 강조해 온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전국 각 영업지점과 네트워크 국사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하 부회장은 이날 첫 방문지인 강남직영점에서 소비자 반응을 꼼꼼히 살피며 “여러분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준 덕분에 올 2분기 모바일 순증 가입자가 26만7000명이 늘었고, 상반기 IPTV 가입자 순증 점유율도 1위를 기록했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현장을 열심히 찾아 다니려 한다"며 "생생하게 체험해 얻은 통찰과 경험을 바탕으로 곧 향후 목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