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연금 신규가입 또는 계약이전 고객 대상
-추첨 통해 하와이 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사진=미래에셋대우)
(이미지=미래에셋대우)

[데일리비즈온 권순호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3일부터 전 국민 대상 연금자산관리센터 출범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4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개인연금 자문형 더블 이벤트’는 개인연금 자문형 서비스를 가입한 개인연금 신규 또는 계약이전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계약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인 가입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1등)과 포시즌스호텔 숙박권(2등)을 제공한다. 

두 번째 ‘레일크루즈 이벤트’는 개인연금 5000만 원 이상 계약이전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일크루즈 전국일주 디럭스권을 제공한다. 

세 번째 ‘Welcome 이벤트’는 개인연금 또는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가입 고객 중 순매수 금액이 300만 원 이상일 경우 선착순으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마지막 ‘5 Star 이벤트’는 5개 참여운용사의 개인연금펀드 순매수 금액 에 따라 1만~5만 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시작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연금자산관리센터와 홈페이지, 미래에셋대우 영업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