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출시에 앞서 주요 캐릭터 이미지 공개...서바이벌 오디션 소재...3월 3~4일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서 시연

[데일리비즈온 신동훈 기자] 넥스트플로어가 콘솔게임 신작을 올해 안에 출시하기로하고 다음달 초 시연한다.

넥스트플로어는 개발 중인 콘솔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의 주요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및 이미지를 23일 공개했다.
 

먼저 티저 영상을 통해 게임의 주무대인 서바이벌 오디션에 참가하는 주요 인물 및 진행 스태프 등 총 7명의 등장 캐릭터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였다. 

영상에는 각 캐릭터마다 과거를 유추할 수 있는 특정 단어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물이 불규칙적으로 등장, 캐릭터간 숨겨진 이야기와 앞으로 발생하게 될 다양한 갈등 양상을 담고 있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시리즈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가 내놓은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소니의 ‘PS4(PlayStation4)’ 및 ‘PS Vita’ 등의 콘솔게임 플랫폼을 통해 연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벌어진 갑작스런 붕괴사고로 외부와 단절된 캐릭터들의 심리적, 물리적 갈등과 생존을 위해 전개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2D와 3D가 조화를 이룬 2.5D 그래픽 연출을 비롯해 ‘서바이벌 오디션’, ‘SNS’ 등 친숙한 소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오는 3월 3~4일 이틀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주최로 진행되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통해 ‘베리드 스타즈’ 시연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