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즈온 신동훈 기자] 넥스트플로어가 신작 게임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게임 전문업체인 넥스트플로어는 20일 스튜디오포립(Studio 4LEAF)이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작 보드 RPG(역할수행게임)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이하 주사위의 잔영)’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3월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및 iOS 유저라면 누구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주사위의 잔영’은 지난 2001년 PC온라인게임으로 출시돼 큰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된 바 있는 동명의 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해석한 최신작이다. 약 120종의 세계지기(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창세기전’ 시리즈 및 ‘4LEAF’ 등 걸출한 토종 게임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방대한 스토리를 비롯해 ‘살라딘’, ‘흑태자’ 등 당시 게임 팬들에게 친숙한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 유저들에게 원작의 감동과 색다른 재미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주사위의 잔영’ 사전 예약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4눈 세계지기(캐릭터) 소환권’ 및 ‘300 크리스탈 포인트’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페이스북 응원 메시지를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한정판 캐릭터 피규어’ 및 ‘기념 캘린더’를 선물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기간 중 2월27일부터 3월2일까지 안드로이드OS 유저를 대상으로 ‘프리미어 테스트’를 실시해 ‘주사위의 잔영’의 다양한 콘텐츠와 독창적인 게임성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주사위의 잔영’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사전 예약 신청, 프리미어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